티스토리 뷰

 

유튜브를 즐기고 있다가 발견한 것은 나티보이(Naughty boy)라는 작곡가
그리고 그가 만든 곡 라 라 라(La La La). 한국어를 사랑하기에..ㅋㅋㅋㅋ
유투브에서 광고하는 것은 대부분 바로 넘어갔는데 유투브 음악 관련 콘테스트를
한다는 광고에 빠져 보다가 나티보이 노래가 눈에 띄게 되었어요^^

 

 

그는 인도계 영국인으로서 영국에서 태어났고, 런던 메트로폴리탄 대학교를 다녔었다고 하네요.
재능 넘치는 그는 유명한 사람들과 음반을 함께 하기도 했답니다.(피쳐링)
영국의 프라이머리라고 불리는 나티보이(Naughty boy)는 대부분 작곡가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는데요.

그의 음악을 또한 여러곡 들어보니 확실히 음악을 즐길 줄 아는 분 같습니다.

 

 

라라라(La La La)라는 곡은 고전 설화에서 따왔다는 말도 있습니다.
곤경에 빠진 사람들을 찾아내는 소년. 심장도 주고 도움을 주고 마지막에는
지하세계에 있는 악마와 맞서게 됩니다. 맞설 수 있는 이유는 악마의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귀머거리 소년이기 때문입니다.

그 소리는 듣게 되면 다른이는 저주받는다해요. 꽤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