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이 맞을거야”부터 “ALWAYS”, “Because of You” 등 가슴 녹이는 발라드를 선보이던 윤미래가 이번에는 하나의 목소리로 랩과 노래가 공존하는 윤미래 표 R&B로 돌아왔다.

윤미래가 선호하는 본인만의 색깔을 가진 R&B Hiphop 곡, “잠깐만 Baby”이다

2015년 12월 발매한 “사랑이 맞을거야”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잠깐만 Baby”는 ‘Redman’ 등 유명 해외 아티스트는 물론 EA Sports의 게임 NBA2016~17, FIFA 14, FIFA 17, SSX, UFC2, 그리고 레드불과 나이키 등과의 작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Konrad OldMoney’의 작품이다. 그는 2011년 발매한 “Get It In” 이후 다시 한번 윤미래와 손을 잡고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다.

여기에 “Like A G6”로 동양계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Hot 100에서 1위를 달성했던 ‘Far East Movement’가 진한 의리로 믹싱 작업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잠깐만 Baby” 외에도 “잠깐만 Baby”의 영어 버전인 “JamCome On Baby (Eng ver.)”과 2015년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이 맞을거야”에 윤미래의 랩을 더하고, ‘Smells & Reno’가 리믹스한 “사랑이 맞을거야 (Smells & Reno Remix)”도 같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윤미래의 힙합 정규앨범 “Gemini 2"의 제작이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댓글